원격수업에 활용 가능한 에듀테크 제품을 소개하는 “2021 에듀테크 웨비나”에 참가 기업을 모집합니다.
1. 개최 목적 ◦ 학교 맞춤 선택이 가능한 에듀테크 정보 제공 ◦ 양질의 에듀테크 서비스를 적용한 원격수업의 질 향상 ◦ 공공 민간 협력 에듀테크 생태계 구축
2. 신청 조건 ◦ 원격수업에서 활용 가능한 에듀테크 제품 ◦ 웨비나에 참가하여 제품 소개 및 관련 질의응답이 가능한 담당자 1인 ※ 웨비나 참석 일자는 추후 공지 예정 ※ 기업 당 웨비나 참가 시간은 50분 예정 (서비스 내용을 고려하여 조정될 수 있음) ※ 웨비나 참가하기 위한 모든 제반 비용은 참가 업체 부담임
3. 제출 서류 ◦ 참가 신청서 1부 ◦ 제품 소개서 5부 (소개서와 함께 별지 추가 가능) ◦ 회사 소개서 5부 (별도의 양식 없음)
4. 신청 방법 ◦ 방문 및 우편접수 ◦ 제출서류 : 참가 신청서, 제품 소개서, 회사 소개서 ◦ 양식 다운로드 :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(www.kefa.or.kr) 홈페이지 ◦ 접수처 : 서울시 영등포구 당산로41길 11(SKV1센터), W동 502호 ◦ 신청서 접수 마감 : 2021. 6. 18.(금), 18시까지 ◦ 접수 및 문의 : 황예나 책임연구원 ynhwang@kefa.or.kr, 02-722-4903
5. 주요 일정 ◦ 신청서 접수 : 2021. 6. 18.(금), 18시까지 ◦ 참가 확정 안내 : 2021. 6. 29.(화) ◦ 웨비나 개최(유튜브 생중계) : 2021. 7. 12.(월) ~ 7. 16.(금), 15:30~19:20 ※ 위의 일정은 추후 변경 될 수 있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