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한국교육학술정보원] 2021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참여 공모
관리자 │ 2021-06-18 붙임1.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공고문.hwp | 붙임2.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공모안내서.hwp HIT 4635 |
---|
Ⅰ. 공모 개요 ❍ 공모건명 : 2021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참여 공모 ❍ 추진목적 : 가정 내 학습이 어려운 취약계층 학생 학습지원용 교육 서비스 제공 ❍ 선정규모 : 40여개 서비스 Ⅱ. 공모분야 ❍ 공모대상 : 현재 제공 및 판매 중인 교육서비스를 보유한 중소·중견기업 ❍ 신청분야 - [분야 1] 초등(1~6학년), 중등(1~3학년) 교과학습용 교육서비스 - [분야 2] 한국어 능력 향상을 위한 학생용 언어학습 서비스 ※ 2개 분야 동시 신청 가능. 단, 동일한 서비스로 교과학습용, 언어(한국어)학습용 서비스로 동시 신청 불가 Ⅲ. 추진일정 : 세부내용 붙임파일 참조 ❍ 제출기간 : 2021. 06. 18.(금) ~ 2021. 07. 02.(금) ❍ 비대면(온라인) 사업 설명회 : 2021. 6. 23.(수), 예정 - 참석 방법 : 참석자의 소속, 성명, 메일주소를 접수처 이메일(edutech_support@keris.or.kr)로 회신 ※ 참석명단 회신일자 : ‘21. 6. 22.(화), 18시까지 ※ 비대면 설명회 참석인원은 기업 당 1인으로 제한함 ❍ 선정결과 발표 : 2021. 7월 중(KERIS 홈페이지 및 메일 통보) Ⅳ. 제출서류 ❍ 참여신청서 1부 ❍ 사업자등록증 사본(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사본) 1부 ❍ 법인사업자 - 법인등기부등본 1부 - 표준재무제표증명원 일체(최근 3년치), 표준대차대조표(최근 3년치) + 표준손익계산서(최근 3년치) 중 택일 ❍ 개인사업자 - 표준재무제표증명원 일체(최근 3년치), 표준재무상태표(최근 3년치) + 표준손익계산서(최근 3년치) 중 택일 ❍ 중소기업확인서, 벤처기억확인서, 이노비즈인증서, 메인비즈인증서, 중견기업확인서 중 택일 ※ 참여신청서 및 별지자료 일체, 직인 날인 후 1개 파일(PDF)로 제출 Ⅴ. 접수방법 ❍ 이메일 접수 : 신청서류는 직인 날인 후 스캔하여 1개의 파일(PDF)로 제작하여 아래 이메일로 제출 - 접수처 :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-뉴딜부 사업 이메일(edutech_support@keris.or.kr) ※ 우편 및 방문접수를 통한 제출은 불가함 Ⅵ. 문의처 ❍ 한국교육학술정보원 K-뉴딜부 사업 담당자(053-714-0381, 0354) Ⅶ. 기타사항 ❍ 본 공모와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❍ 본 공모를 위하여 소요된 비용은 참여 기업의 부담으로 함 ❍ 국가계약법시행령 제 76조에 따라 누출금지 대상정보를 누출 시 관련법령에 의해 제재 붙임 1.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공고문 2. 취약계층 학생 에듀테크 콘텐츠 지원 사업 공고안내서(참여신청서 양식 포함) |
이전글 | 2021 에듀테크 웨비나 참가 기업 모집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「미래형 디지털 한국어교육 교재 개발 활용 연구」보조사... |